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대흥동 마디 무조건 셀프인 술집 분위기는 끝판왕! #대흥동 #대흥동술집 #대흥동마디 #대흥동분위기술집 요번에 오랜만에 가게된 대흥동 마디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분위기가 아주 작렬하는 술집인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분위기에 취하고싶을때 가는 곳이랍니다! 그냥 별거아닌 소품에서도 느껴지는 따뜻함과 분위기 끝! 대흥동 마디는 뭔가 술집이 아니라 카페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야외에서도 먹을수가 있어서 더욱 좋아요! 심지어 요즘처럼 서늘한날에 야외에서 만끽하는건 최고죠! 그리고 무조건 술도 안주도 셀프라는점! 안주를 직접해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대흥동 마디는 가볍게 2차로 오기 좋은 곳 같아요! 그리고 옛날 문방구가면 팔던 쫀디기와 쥐포 등등 다양한 추억간식 안주들도 많아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가볍게 먹기 위해 쫀디기와 쥐.. 더보기
취준생을 위한 내일배움카드! 지금부터 알아봐요~ #대출직빵 #내일배움카드 대출직빵이 알려주는 오늘의 꿀 정보! [ 취준생을 위한 내일배움카드는? ] 지금부터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대출직빵입니다! 오늘은 취준생을 위한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잠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취준생부터 실업자까지 내일배움카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잠시 알아보도록 할까요? 혹시라도 내일배움카드를 알아보고 계셨을 분들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내일배움카드란 고용노동부 HRD-Net 방문하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지만 구직자와 자영업자 등 발급하여 일정금액의 훈련비를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제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을까요? 구직자 : 전직실업자 및 신규실업자 한해서만 가능 재직자 : 월 60시간 미만인 근로자 중 고용보험 .. 더보기
대전 소제동 온천집 마치 일본 온천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 #대전소제동온천집 #소제동온천집 #대전소제동맛집 #소제동맛집 #온천집 요즘 대전 소제동이 핫플레이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다녀와봤어요 ㅎㅎ 주말에 한번 가볼까 하면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진짜 앉을 곳도 없고 대기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죠! 하지만 저는 평일에 다녀와봤답니다! 소제동 온천집은 이미 핫플..! 평일 점심때 갔는데도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한팀 기다려야한다해서 조금 대기를 했지만 이미 소제동 온천집은 핫플존이였답니다 ㅠㅠ 조금만 늦었다면 더 기다려야 했을수도 있어요..ㅎㅎ 조금 기다리면서 소제동 온천집 분위기도 좀 보고 사진도 엄청 찍다보니깐 저희 차례가 오더라구요 근데 진짜 인테리어가 이렇게 이쁘던지 완전 분위기에 취해버렸습니다. 외벽에 포스터사진보고 진짜 여기 분위기 엄청 좋다 .. 더보기
신용등급관리를 위해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5가지! #신용등급 #신용등급관리 #신용등급상승 #대출직빵 대출직빵이 알려주는 오늘의 꿀 정보! [ 신용등급관리를 위해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5가지 사항 ] 오늘은 대출직빵에서 신용등급관리에 있어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5가지 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보가 신용등급관리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신용카드 한도액 조절이 중요합니다. 한도를 줄이고 그 한도를 모두 꽉 채워 쓰기보다는 카드사가 내게 제공할 수 있는 최대 한도액으로 설정해 놓은 다음 그 한도액의 30~50% 정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또한, 신용카드를 2~3개 소지하고 계신 분들께서 혹여나 신용카드를 줄이려고 알아보시는 분들께 꿀팁을 전달해드릴게요 신용카드를 해지할 때 가능하다면 최근.. 더보기
여수 아쿠아플라넷 처음가본 ★ 생생한 리얼후기 ★ #여수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당일치기 #여수1박2일 #여수2박3일 여수 아쿠아플라넷 처음가본 생생한 리얼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제가 요번에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거든요 ㅎㅎ 아쿠아플라넷이 진짜 전국에서 가봐야할 곳 중에 여수가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번기회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우선 여수 아쿠아플라넷에 들어가기 전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더라구요?ㅠㅠ 무료 주차장이라도 해주면 좋을텐데 찾고 찾다가 공영주차장(유료)이 있길래 거기에 주차하고 아쿠아플라넷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아쿠아플라넷 티켓을 살 경우 조금 비싸요 진짜 거의 현장에서 사는 사람은 못봤구요! 거의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면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제가 여수 아쿠아플라.. 더보기
장기카드대출을 사용할 때 이것만을 꼭 기억해주세요! #대출직빵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시유의점 #카드론진행시유의점 #장기카드대출사용 #카드론사용 대출직빵이 알려주는 오늘의 꿀 정보! [ 대출보다 간편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것만을 꼭 기억하자! ] 안녕하세요. 대출직빵 입니다! 오늘은 대출보다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 카드금융상품중 장기카드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찾아왔습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한장씩 소지하고 계실텐데요 신용카드 안에서도 대출보다 간편한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요즘은 금융권 대출이 많이 까다로워지고 복잡한 서류심사 등으로 인해서 카드사 장기카드대출을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장기카드대출 사용시 꼭 기억해주셔야 할 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장기카드대출과 단기카드대출은 같다? : 아닙니다. 장기.. 더보기
달달구리한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송촌동 챠챠카페 ♡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맛집 #송촌동카페 #송촌동챠챠카페 #대전송촌동챠챠 #분위기이쁜카페 요번에 송촌동 챠챠카페를 알고난 뒤 여심저격하는 카페들만 찾아서 다니곤 한답니다 ㅎㅎ 근데 송촌동 챠챠카페 분위기가 진짜 묘~하니 자꾸 매력이 가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소개해드릴까해서 찾아왔어요! 혹시라도 송촌동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송촌동 챠챠카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챠챠카페 ㅎㅎ 간판부터가 취향저격 ㅎㅎ 처음에 챠챠인지도 몰랐어요..(한자를 잘 몰라서..) 근데 영어로된카페명도 해서 쉽게 찾을 순 있어요! 그리고 원룸 사이사이에 있어서 ㅎㅎ 저기 분위기 모야? 생각한다면 맞습니다! 송촌동 챠챠카페라구요 ㅎㅎ 우선 외관은 흰벽에 아~주 깔끔한 외벽입니다! 저는 너무 요란한거 말고 심플한 흰색외벽이 좋더라.. 더보기
직장인 내일배움카드 신청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직장인내일배움카드 #내일배움카드 #근로자내일배움카드 #내일배움카드신청 대출직빵이 알려주는 오늘의 꿀 정보! [ 직장인 내일배움카드 신청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잠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요즘 구직자를 제외하고도 근로자분들께서 내일배움카드를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으신 것 같아요! 근데 신청방법이 어려워서 직접 찾아가서 신청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직장인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으니, 잠시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우선, 직장인내일배움카드란 ::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라고도 불리며,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직업훈련을 통해 취업준비 교육이나 이직교육 자기개발을 할 수 있게 서포트해주는 제도 입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