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초밥집 #대전초밥맛집 #판암동초밥집 #판암동초밥맛집 #판암동가미 #판암동가미초밥 #판암동가미초밥집

 

 

대전 판암동 가미 가성비가 끝내주는 초밥맛집

혹시 판암동 가미라고 들어보신분들 있으신가요?

완~전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ㅎㅎ

규모는 큰 편이 아니지만 정직한 초밥집이예요 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수제초밥이고 생선회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요번에 판암동 가미 초밥집에서 초밥과 싱싱한 참치회를 포장해왔네요!

 

 

초밥이 생각날때 판암동 가미 초밥집을 자주 가는 편인데

언제 가도 가격, 서비스, 맛 모두 만족했답니다 ! ㅎㅎ

가격이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ㅎㅎ 가격에 비해서 

횟감도 싱싱하고 ㅎㅎ 초밥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판암동 가미 초밥메뉴 (1인기준)

모듬초밥 + 우동 10.000원

가미초밥 + 우동 13.000원

 

 

요번에 판암동 가미 초밥집에서는 가미초밥을 포장했어요!

제가 연어초밥과 생새우초밥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뿐만 아니라 광어, 광어지느러미, 장어 초밥도 나오는데요

비리지도 않고 진짜 싱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참치도 어찌나 싱싱하고 신선하던지 ㅎㅎ

진짜 질이 살아있고 ㅎㅎ 너무나 부드러웠네요 ㅎㅎ

뭔가 참치회는 또 먹고싶다 ㅎㅎ 원래 참치회는 느끼해서

잘 못먹는편이였는데 판암동 가미 초밥집은 참치회도 맛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