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직빵 #오늘의점심메뉴 #제육볶음 #가성비대박인제육볶음 #제육볶음백반 

 

 

항상 직장인분들은 점심을 머 먹을까 고민을 하시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ㅎㅎ

항상 점심을 어떤걸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백반이 먹고 싶어서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여기가...맛집일세!!!!

 

 

주 메뉴가 제육볶음인 것 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제육볶음을 주문했는데요 ㅎㅎ

양도 양이지만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이게 14,000원 퀄리티 실화입니까?ㅎㅎ

고기도 엄청 많고 ㅎㅎ 돼지의 특유의 냄새도 전혀안나고

국물이 진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토실토실한 제육볶음의 고기 보이시나요~?

보기만해도 고기에 양념이 쏘옥 들어간 느낌

진짜 역대급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더구나 백반이라 반찬도 많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메인메뉴에만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저는 국물이 자박한걸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긴 국물은 걸쭉하면서 자박해서 ㅎㅎ

밥이나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라면사리를 주문해서 고기와 함께 먹었는데

진짜 배터지는 점심인줄 알았어요!ㅠㅠ

이런곳만 계속 있다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

 

  1. 양념이 끝내주게 맛있게 생겼네요 ㅎ
    두분이서 드신건가요?ㅋㅋㅋㅋ

  2. Favicon of https://secretrich.tistory.com BlogIcon 시크릿리치 2019.09.04 15:37 신고

    와~ 가성비가 정말 최고 네요 ㅋㅋㅋ

  3. Favicon of https://onion02.tistory.com BlogIcon 까칠양파 2019.09.04 17:44 신고

    제육볶음에 라면사리라니 혜자로운 곳이네요.ㅎㅎ

  4. Favicon of https://scoop-8282.tistory.com BlogIcon 오렌지훈 2019.09.04 18:31 신고

    이런걸보고 가성비가 좋은 제육볶음이라고 하는가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좋은 하루보내세요

  5. Favicon of https://suhee5681.tistory.com BlogIcon Suhee5681 2019.09.04 23:19 신고

    엥? 14000원에 저 양이 맞나요? 양도 많고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6. Favicon of https://newedge.tistory.com BlogIcon 뉴엣 2019.09.05 01:02 신고

    와, 제육볶음에 라면사리라니 한 번도 못 먹어 봤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소주가 술술 들어가겠습니다 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