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 #배달음식 #배민짜글이 #우삼겹곱창묵은지짜글이 #깔루아 #깔루아밀크

 

 

요번에 저녁으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의민족 어플을 켰습니다.

저녁만 되면 자연스레 손이 가는 배달의민족 어플^^

근데 저는 처음주문하는 곳에선 절대 안먹고

후기를 많이 보고 주문하는 편이거나

혹은 먹어본 음식중에 진짜 맛있다고 생각되는 집은 

저장해놓는편인데요! 이 날따라 저번에 먹었던 짜글이가 왜이렇게

생각나던지 요번 저녁메뉴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메뉴는 바로 우삼겹곱창묵은지짜글이!

말 그대로 우삼겹과 곱창과 묵은지가 들어있구요 ㅎㅎ

각종 야채도 함께 들어가 있어요~

제가 여기를 왜이렇게 좋아하냐면 가장 큰 첫번째가

배달료가 없다는점! 진짜 배달료를 안받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양이 많고 맛도 일품이라는 사실!!!!

그리고 밑반찬도 엄청 잘 나와요 ㅎㅎ

 

 

이게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인데요 ㅎㅎ

김치부터 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감자샐러드와 ㅎㅎ

콘옥수수 그리고 대망의 떡갈비와 육회까지!!

이정도면 진짜 대박아니겠습니까?ㅎㅎ

저게 이만원인데 양도 괜찮고 밑반찬 퀄리티도 좋아서

진짜 제가 애정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소주를 마실까 하다가 ㅎㅎ 집에 깔루아를 

사다놓고 안먹어서 요번기회에 한번 접해봤어요! ㅎㅎ

깔루아 진짜 ..맛있네요 ㅎㅎ 보통 바에 가보면은

팔구천원 줘야 먹는건데 ㅎㅎ 이렇게 주문해서 우유랑

같이 섞어서 먹으니깐 완전 초코우유맛!!!!!!!!

근데 의외로 도수가 있더라구요?ㅎㅎ

여튼 한잔씩 먹기에 부담없이 딱 좋은맛이였어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