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빵이의 생생한 정보/일상정보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전설이 돌아왔다! ☆ 리얼후기 ★

#롯데리아 #롯데리아오징어버거 #롯데리아새우버거 #롯데리아40주년 #40주년오징어버거 #오징어버거후기

 

 

롯데리아 40주년 전설이 돌아왔다!

근데 오징어버거와 같이 돌아왔다!

혹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드셔보신분들 있으신가요?

진짜 예전에 너무 좋아해서 왜 단종됬는지 이해를

할 수 없던 날도 있었는데 요번에 롯데리아 40주년을

맞이해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난 금요일인가? 이미 실검에 장악을해서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운이 좋게도 ㅎㅎ

토요일 점심으로 먹고 왔습니다!

예전에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진짜 엄청 먹었던 생각이 나요~!

그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ㅎㅎ 엄청 기대를 안고 먹었습니다.

또한, 내사랑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안먹고 오징어버거를 

먹기위해 선택한것이라 엄청나게 기대가 되었어요!

 

 

롯데리아는 새우버거라고 하는데

옛날에는 새우버거보다 오징어버거랑 라이스버거가

진짜 인기였다고 생각하는데 왜 없어진걸까요?ㅠㅠ

여튼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로 주문했는데

100원을 더 추가하면 치즈스틱1개 , 너겟3개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100원을 추가해서 먹는게 완전이득!^^

 

 

근데 진짜 오징어버거의 리얼후기 들어갑니다!

우선 햄버거양은 새우버거정도?ㅎㅎ

그리고 새우버거와 다른점은 별도로 찾아볼 수 없었어요!

그냥 새우버거에 오징어패티만 변경한느낌?

그리고 요번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는 맵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안매웠던거 같았는데 먹어보는 순간..진짜 매웠어요!

그리고 오징어패티의 안에 오징어가 작게 들어가있어서

씹는 식감은 좋았는데 진짜 매워서..얼얼했답니다ㅠㅠ

그리고 매운소스때문에 오징어버거의 특유의 향이 묻히는 편이였고!

빵과 양상추를 같이 먹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매운소스가..

진짜 자극적이라 묻히더라구요ㅠㅠ 이건 좀 아쉽더라구요

한번은 먹어볼 수 있지만 두번은 안먹을 것 같아요ㅠㅠ

 

결론 : 예전 롯데리아 오징어버거가 더 맛있다

그리고 난 그냥 새우버거를 먹으라고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