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후쿠오카모츠나베 #일본모츠나베맛집 #후쿠오카오오야마 #오오야마모츠나베 #텐진모츠나베 #텐진모츠나베맛집

 

 

후쿠오카 오오야마에 다녀왔어요~!

일본 후쿠오카 여행 시에는 모츠나베가 필수인 거 아시죠~?

첨에 후쿠오카 오오야마 가기 전

다른 곳으로 갈 생각이였는데.. 어쩌다보니

시간이 촉박해서ㅠㅠ 더 검색해보니깐 후쿠오카 오오야마도

완전 맛집이더라구요~? ㅠㅠ 저녁시간에 갔는데

대기사람도 많이있고...ㅎㅎ 조금 기달렸습니다.

 

 

 

후쿠오카 오오야마도 맛집인줄 알았으면

애초에 여기올껄 그랬어요!!!

더구나 현지분들도 많아서 진짜 후쿠오카 오오야먀로

모츠나베 많이들 드시러오는구나! 생각했습니다.

우선 외관은 비교적 작은편인데 안에는 엄~청

테이블도 많고 룸식으로 되어잇는 곳 도 있었어요!!

 

 

 

들어가길 기달리다가 ㅎㅎ 

계산대 앞에 이렇게 오오야마 모츠나베도 포장해서

팔더라구요! ㅎㅎ 진짜 이거 사올걸... 엄청 후회했어요!

나중에 후쿠오카 여행 다시가보면 오오야마 모츠나베 포장도

해 올 생각이예요ㅠㅠ 너무 아쉽지만..ㅎㅎ 암튼,

 

 

 

후쿠오카 오오야마 대표메뉴~인 모츠나베를

2인 주문하려는데 다~ 일본어인줄 알앗는데

한국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베이스로

된장맛을 많이 드신다고 해서 된장맛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목좀 적시려고 음료로 첫잔을 하며~기달렸어요!

 

 

 

후쿠오카 오오야마 기본반찬 입니다!!!

전 첨에 샐러드보고.. 바나나인가? 싶었거든요?

근데 마라고 하네요!! ㅠ 후쿠오카는 마도 유명했던가?

샐러드 위에 마가 올려져 나오는데ㅠㅠ

제 입맛에는 그닥;; 안맞더라구요!ㅠㅠ

김치만 제일~~맞았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대표메뉴가 맛있으면 다 되죠~~~

후쿠오카 오오야마 모츠나베는 이런식으로 나와요!!!

된장 베이스로 주문해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근데 간장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나중에 한번 먹어보는걸로 할게요~~!

여튼 다른분들은 조금 느끼하다고 하는데.. 전 괜찮았답니다!

다 건져먹고 나중엔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ㅎㅎ

같이 먹었네요~! ㅎㅎ 갠적으로 맛점이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