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당일치기 #여수1박2일 #여수2박3일

 

 

여수 아쿠아플라넷 처음가본 생생한 리얼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제가 요번에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거든요 ㅎㅎ

아쿠아플라넷이 진짜 전국에서 가봐야할 곳 중에 여수가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번기회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우선 여수 아쿠아플라넷에 들어가기 전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더라구요?ㅠㅠ

무료 주차장이라도 해주면 좋을텐데

찾고 찾다가 공영주차장(유료)이 있길래 거기에 주차하고

아쿠아플라넷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아쿠아플라넷 티켓을 살 경우 조금 비싸요

진짜 거의 현장에서 사는 사람은 못봤구요!

거의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면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제가 여수 아쿠아플라넷 티켓이 너무 비싸서 소셜도 알아보고

했지만 그냥 여수 아쿠아플라넷 검색하고 네이버에서 할인해주는

티켓을 사는게 훨 이득이라는 점!

 

그리고 오후 4시되면은 야간으로 치기 때문에 훨씬 더 저렴하다는 점!

 

 

그렇게 인터넷으로 예약을 한 후 바로 입장했어요!

모바일바코드를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나씩 차근차근 볼게요.

이 아이는 라쿤이예요 ㅎㅎ

라쿤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게 처음이였는데

너무 귀엽고 ㅎㅎ 벽에 붙어서 물 먹는 모습 보이시나요?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느려요

걸어다니는것도 느리고 모든게 느렸던 라쿤!

너무 귀엽긴 하더라구요 ㅎㅎ계속 넋 놓고 봤어요 ㅎㅎ

 

 

그리고 펭귄! 펭귄이 왜이렇게 모여있는진 모르겟지만

진짜 실제로 보니깐 펭귄도 귀여워요 ㅎㅎ 제가 알던

펭귄이 아니였어요! 엄청 큰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더 깜짝 놀랬습니다. 아무 북극쪽 펭귄이겠죠?ㅎㅎ

 

 

그리고 펭귄이 수영하는 모습도 요번에 처음봤어요!

근데 펭귄 다리에 고무줄을 감아놓았는데

그건 왜그런지는 아직도 미지수....ㅎㅎ

 

 

그리고 제일 인기가 높았던 이 아이! ㅎㅎ

엄청 큰 흰수염돌고래인가 그랬어요!

이렇게 가까이서 보게되나니.. 진짜 사진상 그대로예요

솔직히 좀 웃기게 생기지 않았나요? 너무 못생겼어요!

 

 

근데 공 하나로도 잘 놀았던 흰수염돌고래 ㅎㅎ

매일 오후 2시부터는 흰수염돌고래와 강사가 볼거리도

내놓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희는 오후 2시 이후에 가서ㅠㅠ

보진 못했어요! 막 물도 뿜고 재밌다고 하던데 ㅎㅎ

혹시라도 아이들이랑 가실분들은 이 점 참고해주세요 ㅎㅎ

 

 

진짜 여수도 처음이고 여수 아쿠아플라넷도 처음이였는데

너무 재밌었고 제가 소개해드린 라쿤,펭귄,흰수염돌고래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많았어요! ㅎㅎ

그 중에서 제일 귀엽게 봤던 애들만 찍은거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전체 다 돌면 거의 두시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많고 ㅎㅎ 여수 아쿠아플라넷에 오면서

제일 놀랬던점은 예전에 전지현과 이민호가 나왔던 인어얘기인데

(제목이 생각이 안나네요)... 여튼 그 드라마 촬영지가 여수 아쿠아플라넷이라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