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빵이의 생생한 정보/맛집정보

공주 무령왕릉 찍고, 북경탕수육까지 배부르게~!

#공주무령왕릉 #공주산성 #공주맛집 #공주북경탕수육 #공주김치피자탕수육 #공주당일치기여행 #공주가볼만한곳

 

 

오랜만에 공주 드라이브~~~!!

엄~청 어릴때 공주답사 간 이후로 ㅋㅋ

나이들어서는 ㅋㅋ오랜만에 가봤는데요

역시나 초등학생부터 시작해서 사람들이 바글바글..ㅎㅎ

항상 공주가면 김피탕을 먹으러 가거나

콧바람 쐬러 가는 편이었는데요~

요번에는 답사도 하고 ㅎㅎ 공주가마타고 한바퀴 돌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안에도 너무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올라가는게 너무 염두가 안나서ㅠㅠ

그냥 밑에서나마 ... 그리고 저희는 꽃가마를 타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꾀 괜츈하게 나오지 않았어요?

 

 

요게 바로 꽃가마! ㅋㅋㅋ 사실 다른식으로 불리는데

제가 생각이 안나서ㅠㅠ 이걸 타고 공주 한바퀴를

왕복으로 돌아주고 공주에 대해서 모르던 사실도

세세하게 방송으로 알려주는 식인데요 ~ 

처음 타보았는데 좋더라구요!!!!

동심으로 떠나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너무 배가 고파서 ㅎㅎ 

우리의 단골식당인 김피탕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김피탕은 공주에서 이미 유명한걸로 아실텐데요

언제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원래 중화반점에서 먹는 탕수육은 오래 못먹겠던데

여기는..!!! 일단 김치가 들어가고 소스도 어쩜 간도 딱 맞는지!!!

무엇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ㅎㅎ 완전 만족쓰!!!

 

 

오늘도 역시나 김피탕!!

김치+피자+탕수육!!

고구마도 추가해볼까 했지만 원조적인 맛을 원해서

그리고 양이 너~무 많아서 2인이 먹기엔 진짜 부담쓰ㅠㅠ

그래도.. 계속 먹었는데도 조금 남아서ㅠㅠ

냄기고 왔네요!ㅠㅠ 

오랜만에 공주에서 콧바람도 쐬고 맛있는 김피탕도 먹어서

너무 행복했던 하루 였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