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공주 무령왕릉 찍고, 북경탕수육까지 배부르게~! #공주무령왕릉 #공주산성 #공주맛집 #공주북경탕수육 #공주김치피자탕수육 #공주당일치기여행 #공주가볼만한곳 오랜만에 공주 드라이브~~~!! 엄~청 어릴때 공주답사 간 이후로 ㅋㅋ 나이들어서는 ㅋㅋ오랜만에 가봤는데요 역시나 초등학생부터 시작해서 사람들이 바글바글..ㅎㅎ 항상 공주가면 김피탕을 먹으러 가거나 콧바람 쐬러 가는 편이었는데요~ 요번에는 답사도 하고 ㅎㅎ 공주가마타고 한바퀴 돌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안에도 너무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올라가는게 너무 염두가 안나서ㅠㅠ 그냥 밑에서나마 ... 그리고 저희는 꽃가마를 타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꾀 괜츈하게 나오지 않았어요? 요게 바로 꽃가마! ㅋㅋㅋ 사실 다른식으로 불리는데 제가 생각이 안나서ㅠㅠ 이걸 타고 공주 한바퀴를 .. 더보기
직빵에서 알려주는 직장인 4대보험 없으면 대출이 어려울까? #직장인4대보험가입 #직장인4대보험 #직장인대출 #직장인4대보험미가입 #직장인소액대출 #직장인급전대출 안녕하세요_^^ 여러분 혹시 직장인 4대보험 없으면 대출이 어려울까? 생각해보신 분들 있으실텐데요 혹시라도 4대보험은 미가입 되어있는데 대출이 가능할지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서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꿀 정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즉) 4대보험이 없을 경우에 대출제한 보다는 금리가 높을곳도 있고, 낮은곳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1금융권이 아니더라도 잘 따져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대출직빵이 알려주는 변동금리란 무엇일까요? #변동금리 #고정금리 #금융변동금리 #은행변동금리 #은행고정금리 #금융고정금리 #변동금리와고정금리의차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혹시 변동금리와 고정금리의 차이를 아시나요? 보통 은행에 적금이나 대출을 알아보게 될 경우 금리상승 금리인하 이런 문구를 많이 보셨을 것 같아요! 그 중에서 변동금리에 대해 잘 모르고 계실 분들을 위해서 잠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즉, 대출직빵에서 알려드리는 변동금리는 고정금리에 비해서 조금 더 저렴한 편에 속하긴 하나, 금리가 오를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고정금리로 대출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는 말입니다. 이렇게 변동금리와 고정금리의 차이가 조금씩 있긴 하지만, 마냥 금리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라 변동금리가 좋지 않을까? 고정금리가 좋지 않을까? 생.. 더보기
꿀팁 !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선택방법 #캐시백카드 #캐시백신용카드 #캐시백체크카드 #캐시백받을수있는카드방법 #오늘의꿀정보 여러분들은 어떤 카드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카드에도 너무나도 많은 신용카드/체크카드가 있죠~ 적립식카드가 있고, 할인식카드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선택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은 캐시백시대! 어떤 카드가 좋은카드고 유용하게 쓰일 카드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오늘 소개해드린 대표카드 외에도 다양한 캐쉬백 카드가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카드를 사용하시나요~? 적립 / 할인 괜찮은 카드 있으시면 같이 공유해요 ~ ^^ 더보기
신탄진동 일식집 하루사메! 일본식 모듬카츠와 명란크림우동 #신탄진동일식집 #신탄진일식집 #신탄진하루사메 #신탄진동하루사메 #일본식모듬카츠 #명란크림우동 역시나 요번 주말에도 뭘할까 고민하던중 신탄진동에 다녀왔어요! 드라이브할겸 다녀온 곳이라 딱히 점심을 정하지 않고 갔었는데요~ 검색해서 찾아보니깐 신탄진에 일식집 맛집이 있다길래 하루사메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은 진짜 ~ 모던한느낌이고~ 간판이 따로 있지않아서.. 찾는데 쪼끔..힘들었어요! 여기가 신탄진 하루사메 일식집 입니다! ㅎㅎ 딱 들어갔는데 이 곳은 무인발급기식이라 처음 해보시는 분들께서는 생소하실 수 있지만 나름 이렇게 하는것도 편하다 싶었지요! ㅎㅎ 여기 신탄진 하루사메 시그니처 메뉴는 무엇일까 보았는데 바로 요아이더라구요 명란크림우동! ㅎㅎ 명란이 일본이 유명하다는 사실은 알고있었지만 명란크림우동이라.. 더보기
양평 더그림 산책하며 힐링하기 좋은 곳! #서울근교여행 #양평더그림 #양평두물머리 #서울사진찍기좋은곳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데이트코스 #양평산책코스 요번에 양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보통 저는 한산한 곳을 좋아해서! 사람이 조금 드문곳으로 주로 가는 편인데요~ 이미.. 방송을 타서 그런지 양평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 예전에 한번 다녀와서 ㅎㅎ 너무 인상이 좋아가지구 요번에 또 한번 간건데;;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이야;;ㅠㅠ 두물머리 갔다가 ㅎㅎ 헛탕치고 ㅋㅋ 주변을 탐색하다가 양평 더그림이라는 곳이 있길래 바로 다녀왔습니다 ! ㅎㅎ 이곳은 개인이 운영하는 곳인 것 같더라구요!! 산책코스는 아니지만 사진찍기도 좋고 ㅎㅎ 안에 카페도 있기 때문에 정원을 보면서 커피한잔~~(이런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요?) 양평 더그림은 볼거리도 많고 ㅎㅎ 포토.. 더보기
대전 데이트0411 날 좋은날 테라스에서~ #대전데이트0411 #대전데이트하기좋은곳 #대전카페 #대전유성구카페 #대전궁동카페 #대전브런치카페 #대전핫플카페 요즘 주말에 날씨가 너무나 좋다보니깐! 카페를 가더라도 테라스있는 카페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편인데요! 요번에는 대전 데이트0411 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미 핫플이더라구요~? 외관이 정말 너~무 이쁘게 잘 해놓았더라구요! 포토존도 많고 ㅎㅎ 완전 ~! 갬성이 물씬 풍기는 곳이랍니다 ^^하하.. 그리고 카페촌(?)이라고 해야하나.. 대전데이트0411 주변에도 이미 유명한 카페들이 많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거기로 가보는 방향으로~ 그리고 날씨가 좋다보니깐! 1층에서 먹긴 아까운 날씨더라구요~ 그래서 ㅎㅎ 바로 2층으로 고고! 여기 대전데이트0411 카페는 3층까지 있어요~ 3층에.. 더보기
마초부엌 버터쉬림프 먹을수록 달달해~ #마초부엌버터쉬림프 #마초부엌 #대전마초부엌 #대전오코노미야끼 #대전불초밥 #시청역마초부엌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분위기좋은술집 마초부엌에서 한잔 때리구 왔어여! ㅎㅎ 시청역 부근에 있는 곳인데 외관부터 내부까지 모던하면서 고급스런풍이 물씬 나더라구요! 약간 .. 선술집? 느낌도 나면서 ㅎㅎ 넘나 기대하고 갔던곳이였는데 인테리어는 좋았어요! 그리고 마초부엌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버터쉬림프! 반반도 되는거 알았으면 꽃갈비살이랑 같이 주문할거 그랬어요ㅠㅠ 이건 매우 아쉬웠네요...ㅎㅎ 하지만 버터쉬림프는 달달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파인애플과 각종 야채랑 곁들어 먹으면 킹왕짱! 그리고 오코노미야끼까지 추가로 ~ 위에 까스오부시?가 많이 뿌려져나와서 ㅎㅎ 맛있었답니다 ㅎㅎ 근데..살짝 가격에 비해서 양.. 더보기